✅ 10월 인터케어 마켓 트렌드에서는, 연령대별 에이징 케어와 관련된 인사이트 및 각 안티에이징 솔루션에 맞는 인터케어 원료 정보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intercare@intercare.co.kr 혹은 카카오톡 채널에서 '인터케어' 친구 추가를 통해 받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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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유일의 #화장품 원료 전문 전시회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2024 베스트 인그리디언트 어워드 수상 원료, 인터케어가 공급하는 다양한 신규 원료 및 전시회 현장에서 얻은 트렌드 인사이트를 공유해 드립니다 😊 자료 요청하기 💌intercare@intercare.co.kr
인터케어 6월 마켓 트렌드에서는 미국의 대표 온라인 커머스 아마존(Amazon)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에서 찾은 뷰티 카테고리별 인사이트를 공유합니다😄 Full 자료는 인터케어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서 확인 가능합니다 :)
인터케어 4월 마켓 트렌드 주제는 선케어에 스킨케어 효능을 담는 '스킨 케어링 선케어' 입니다. 글로벌 선케어 시장에는 어떤 트렌드와 키워드가 등장하는지 인사이트를 공유합니다 🌞 더 많은 자료는 인터케어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서 확인 가능합니다 :)
2024년 3월20-22일 중국 상해 화장품 원료 박람회 개최. (Personal Care and Homecare Ingredients-PCHi 2024) 올해 30개국 800여개 사(한국 40여개 사 포함)가 참가한 중국 최대 화장품 소재 및 퍼스널케어 소싱 플랫폼 PCHi 박람회에서 얻은 인사이트 및 인터케어가 공급하는 원료사의 특징을 공유합니다.😀 원료 및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인터케어로 편하게 연락 주세요! 📧 intercare@intercare.co.kr
2024년에도 인터케어의 마켓 인사이트는 계속됩니다 :) 효능과 기능성을 우선시하는 트렌드 흐름에 따른, 모발 케어 솔루션 📌스키니피케이션 트렌드에 이은 스킨케어 like 모발 관리 두피와 모발에 대한 고민을 시작하는 연력대가 점점 낮아지며 피부 및 모발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이 구체화되고있다. 피부를 관리하듯 두피의 근본적인 건강에 초점을 맞춘 제품들이 눈에 띈다. 📌 NATURAL BEAUTY 지구와 인간이 동행하기 위한 NEXT CLEAN BEAUTY. 유기농, 비건을 넘어서 윤리적 소싱에서 유통까지 과정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
한 해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밝아오는 2024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내년에도 인터케어와 함께 새로운 마켓 트렌드와 트렌드에 맞는 원료로 만나뵙겠습니다 🎉 인터케어에서 현대인들의 고민👀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삶과 관련된 뷰티 키워드를 모아 정리했습니다. ✔건강한 삶 키워드 - 엑스포좀, 나만의 취향 탐닉, 슬립뷰티 ✔더 나은 삶 키워드 - 노그린워싱, 컨셔스뷰티, 프로토피아, 워터리스, 新친환경 ✔초개인화 뷰티 키워드 - 태그니티, 지오뷰티, 트윅먼트코스메틱 키워드 1 건강한 삶 Holistic Beauty 건강이란 단순히 질병이나 허약한 곳이 없음이 아닌 신체적(physical), 정신적(mental), 그리고 사회적(...
🥽전 산업을 아우르는 메인 트렌드 3가지 키워드 3S(Sustainability, Safety, Stress Out)와 클린뷰티의 기준을 짚어보려고 합니다. 🧩클린 뷰티는 유해성분 없이 깨끗한 화장품 이라는 기준을 넘어 윤리적인 공정, 환경과 지속가능한 삶까지 고려하게 됩니다. 클린 뷰티의 진보와 함께 중요한 키워드로 부상한 스트레스 케어는 총체적인 뷰티란 뜻의 Holistic Beauty아래 다양한 신규 성분들과 스트레스를 측정하는 기술의 진보를 선보이며 확장해나가고 있습니다. 글로벌 코스메틱 원료사들은 다양한 ESG 인증을 받아 지속가능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원료 개발에 있어서 환경 발자국의 평가와 지속가능한 원료(친환경 기술, 업사이클링)가 다양하...
🎉 화장품 원료박람회 인코스메틱스 코리아에서 찾은 트렌드와 신규원료들을 소개합니다. #원료맛집🍕 #인터케어 #놓치지마세요 펜데믹을 지나 다시 활기를 찾은 이번 3일간의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전시회를 통해 볼 수 있었던 트렌드는 기후변화로 인한 다양한 문제 해결(물부족, 탄소배출, 생물 다양성 보호), 정신 건강 이슈와 관련된 다양한 식음료, 웰빙 케어에 대한 대응들이 눈에 띄었습니다👀 국제적으로 인플레이션이 심해지면서 소비자들은 본인의 신념과 트렌드에 맞는 제품들을 선택하고 있기에 브랜드 파워보다 소비자와의 커뮤니티를 만들어 소비자가 브랜드를 선택하게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마케팅 트렌드 세미나 : 매스티지 뷰티가 제시하는 전망과 기회 중) ...
코로나 이후 나의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에 집중하는 셀프케어 리츄얼이 뜨고 있습니다. 건강, 웰빙 시장은 연평균 6.49% 성장을 하고 있으며 시장 규모는 1661.81 billion USD(2027)로 예상한다고 영국 Technavio 조사기관에서 발표했습니다. 팬데믹은 소비자들에게 정신적 스트레스 뿐 아니라 경제적인 문제로 영향을 미치고 있어 정신건강과 관련된 웰빙 솔루션과 다양한 정신적 리츄얼이 커질 것으로 전망합니다. 지구의 기후위기에 대한 다양한 관측들이 쏟아지면서 지구를 보존(Preserve)하기위해 고민하는 것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습니다. 유네스코에서는 북대서양을 죽음의 바다로 만드는 모자반(Sargassum tides)의 습격에...
인-코스메틱스 글로벌 개요 참관업체 분류 및 분위기 : 코로나 이후 얼어붙었던 전시회 시장이 이번 인코스메틱스 글로벌을 만나 다시 활기를 되찾은 것으로 보입니다. 세계 화장품 산업과 관련된 공급업체, 서비스 업체 등 뷰티 산업의 다양한 신제품들이 런칭된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프로그램으로는 The Sustainability Zone이 새로 생겨 지속가능한 뷰티 제품들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대변했습니다. 트렌드 카테고리는 CBD(72), 클린 뷰티(374), 뉴로코스메틱(70), 마이크로바이옴(90), 바이오테크(118), 웰빙(129), 워터리스(171) 등을 꼽을 수 있었습니다. 주요 토픽 : 이번 전시회의 가장 큰 트렌드 Sustainabilit...